top of page

도와줄게.

Introducing the Last...

선.png

Aikawa Midori

3_edited.png

아이카와 미도리

29세 · 일본 · 프리터 · 166cm · 56kg

Talent

최후의 미용사

최후의 미용사

인지도 :: ★☆☆☆☆

고객에게 어울리는 머리 스타일을 연출하고, 손질하는 전문가. 기본적으로 펌, 염색, 컷트 등 여러 시술이 있지만, 그가 특히나 높게 평가받고 있는 분야는 컷트와 두피 관리다.

미용이란 단순히 화려하게 치장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으며, 보건위생에 민감하고 그와 깊게 연관된 분야이기도 하다. 그가 인정받게 된 배경에는 머리를 꾸미는 실력도 포함되어 있지만, 상대가 필요로 하는 부분을 얼마나 잘 캐치해냈는가와,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미용 봉사가 큰 영향을 미쳤다.

혼란이 사그라들고 이전의 평화를 되찾았다 해도 사각지대에 놓여진 이들은 여전히 존재했고, 현실적으로 이들이 모두 사각지대에서 벗어나기란 어렵다는 것을 알기에, 그는 자신이 잘 해낼 수 있는 분야에서 소외된 이들을 돕고자 했다. 건강이 심각한 이에게는 관리를, 감당하지 못하는 이에게는 컷트를, 여유 없이 건조하게 살아가는 이에게는 이미지 변신을 도와 소소한 즐거움을 주었고…… 이렇게 소속 없이 쌓아올린 업적이 세네자리 수를 한참 넘어가면서, 미용사들 사이에서도 특이한 케이스로

그 재능을 인정받게 되었다.

재능 블라인드 해금 조건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다.

아이카와 미도리_비공개 전신.png

Personality

성격

당연하겠지만, 남을 소중히 하는 만큼 자신 또한 소중히 한다. 때때로 실수할까 노심초사하는 면은 있으나 그것이 곧 다른 이들에게 모든 것을 맞춘다는 뜻은 아니었다. 그저 조금 배려심이 있는 성격일 뿐….

그렇기에 한없이 헌신적인 사람은 타인과 동등하게 서있지 못한 게 아닌가, 하고 생각한다. 그의 모든 생각은 '사람은 모두 동등한 위치에 있다'에서 출발하며, 작은 희생이라면 감내할 수 있지만 될 수 있으면 희생을 최소로 하며 나아가기를 궁리한다.

하지만 어쩔 수 없는 희생이라는 게 있다면… 그 또한 그가 끊임없이 고민하고 생각하며 판단할 문제겠지.

Backstory

과거사

아이카와 미도리에게 있어 자신의 과거란 그다지 떠올리고 싶지 않은 기억이자, 지금의 자신을 있게 한 소중한 발자취다.

 

그는 어느 후미진 마을에서 나고 자랐다. 그마저도 태어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세계가 혼란에 빠지는 최악의 상황에 놓여졌고, 취약 계층이었던 그들은 아주 자연스럽게, 사회에서 잊혀지며 소외됐다. 세상이 점차 복구되던 때에도 마찬가지였다.

 

그런 아이가 자라면서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된 것은 정없이 삭막한 현실이며, 가장 먼저 배우게 된 것이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보고 집단의 분위기를 읽는 일이었다.

가난에 빠진 아이들은 쉽게 주변 사회의 표적이 되었고, 조금이라도 멀끔하게 보이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곤 했다. 가난한 사람은 지저분하거나 구질하고 불쌍해보여야 한다던가, 무언가를 누려서는 안 된다던가 하는…….

 

그렇기 때문에 어느날 불쑥 내밀어진 복지사들의 손길은 아이의 인생을 뒤바꾸기에 충분했다. 그들은 어렸던 아이에게 꾸준한 관심을 주면서도, 매체에서 보여주는 가난한 아이의 불쌍한 모습은 바라지 않았다. 그들은 동등한 사람이자 보호자의 입장에서, 아이가 지금보다 더 건강하게 잘 자라주기를 바랐다. 그들은 아이가 조금이라도 더 나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복지 차원에서 여러 도움을 주었고, 부족했던 배움의 기회를 안겨주기도 했다.

 

그렇게 도움을 받아 처음으로 멀끔한 모습을 하고 거울 앞에 섰을 때… 아이는 언젠가 자신 또한 누군가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것을 다짐했다. 그것이 어떤 형태든.

items

​소지품

  • 미용 가위

Stet

스탯

  • 힘 : 3

  • 관찰력 : 4

  • 지능 : 3

  • 행운 : 3

  • 정신력 : 3

BAC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