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저녁은 시저 샐러드로…

아, 가위는 없으니 걱정말아요.

Introducing our invitee...

선.png

SECRET

미식가 전신.png

헨리 크로웰

52세 · 미국 · 무직 · 183cm · 79kg

@Lovely_kisschu님 커미션

Personality

성격

스마일 페이스를 기본으로 갖춘 온화하고 차분한 사람. 실없어 보일 정도로 웃고 다니며, 웃는 얼굴이 자신에게도 타인에게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입버릇처럼 말하고 다닌다. 감정표현은 풍부하나, 발화점이 굉장히 높아 화를 내거나 속상해하는 모습은 잘 보이지 않는다. 

 

유약한 인상이 강한 편. 조금만 대화를 나누어보아도 순하다는 표현이 어울리는 사람임을 알 수 있으며, 소시민적인 기질도 종종 내비친다. 자신이 손해를 보더라도 타인과의 마찰을 줄일 수 있다거나 단체에 도움이 된다면 기꺼이 감내하기도 하며, 자존심을 내세우는 일이 없다.

Others

​기타

▶ 색 옅은 애쉬 옐로우 계열의 오대오 헤어스타일에 청안. 눈매는 처져있지만, 끝만 살짝 올라간 것이 특징이다. 자주 웃는 탓에 웃는 모양으로 주름이 나있으며, 시력이 좋은 편은 아니라 늘 안경을 끼고 있다. 

 

▶ 1인칭은 저. 2인칭은 당신. 남녀노소 불문하고 적당히 예의를 갖춘 존대를 사용한다. 특정 상대를 지칭해야 할 때는 성씨나 풀네임에 ~씨를 붙여 부른다. 

 

▶ 허허허, 하는 독특한 웃음소리의 소유자. 조곤조곤한 말씨에 부드러운 어투를 가지고 있다. 

 

▶ 혼자 살고 있다.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자식도 없다. 친척과도 교류를 하지 않고 지낸지 제법 되었다. 

 

▶ 평범하지 못한 무직자. 세계가 제자리를 찾은 이후, 그것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생긴 복권이자, 미국 쪽에서 인기 있는 복권 중 하나인 위너데이의 16회 당첨자였다. 복권에 당첨된 것은 3년 전의 일. 당첨자가 없어 당첨금이 쭉 이월되다가 어마어마하게 커진 시점이었기 때문에 일반 회사원이었음에도 유명해졌다.

 

▶ 두 고양이의 집사. 고양이들의 이름은 피시랑 칩스이다. 회사를 그만둘 때 우연히 길고양이를 줍게 되어 기르게 되었다.

그전에는 일의 특성상 회사에 있는 시간이 길고 금전적인 문제 때문에 동물을 사랑하면서도 기를 엄두를 내지 못했지만, 당첨금이 그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었다고. 이번에는 이웃집에 맡기고 왔다.

 

▶ 일을 그만두기 전에는 소프트웨어 개발사에 있었다. 

 

▶ 취미는 고양이들 놀아주기. 특기라고 할 만한 것은 따로 없다. 

 

▶ 아재개그라고 불리는 류의 말장난을 좋아하지만, 타인에게 직접 하는 경우는 잘 없다. 예전에 한 번 했다가 상대의 반응이 너무 냉랭해 상처를 받았다고… …

items

​소지품

  • 서류가방(명함, 지갑, 전자 메모패드)

  • 껌 통

  • 초대장

BACK

bottom of page